menu

등록 & 주문

[Registration & Orders]

주문 변경/취소 처리

  • 서울고객지원센터

    수신자부담 전화 080-205-2193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반품 접수 및 유의사항

  • 방문접수
  • 택배접수
    [법령에 따른 청약 철회]

    법률 제8조 및 제17조,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다단계 판매원이 청약 철회를 할 수 없는 경우는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이 구매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화 등의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귀책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또는 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단,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환불 처리 및 유의사항

  • 판매회원
  • 소비자

    물건 구입 후, 14일 이내에 환불/교환 요청이 가능 합니다.
    환불/교환은 원칙적으로 판매자에게 우선 요청해야 하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판매자가 당사에서 탈퇴한 경우에, (주)리브퓨어코리아에 직접 반품 가능 합니다.
    (법률 제17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24조)

    [법령에 따른 청약 철회]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6조에 의거 기간 공제로 아래와 같은 일정 비율을 공제 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 기간 수수료 없음
  • 구매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2개월 이내 - 당해 재화 대금의 5% 공제
  • 구매일로부터 2개월 경과 후 3개월 이내 - 당해 재화 대금의 7% 공제
  • 현금결제 - 주문자의 계좌번호(판매자 등록 시 제출한 계좌번호)로 환불
  • 카드결제 - 결제한 카드 취소 요청(카드 취소 후 카드사에서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