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6, 27일 단양 대명 리조트에서 리브퓨어코리아의 드림업 세미나가 치뤄졌습니다.

2018년 무술년은 황금개띠해로 IBO의 성공을 위해 리브퓨어코리아 임직원들은 올해도 더욱 노력하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사진 : 대런호그 리브퓨어 CEO)


대런 호그 리브퓨어 CEO는 리브퓨어 비즈니스 방식을 HI ACT로 설명하며,

[ HI ACT : Honesty(정직), Integrity(성실), Accountability(책임), Commitment(헌신), Trust(신뢰)의 첫 글자를 딴 말 ]

대대손손 이어질 수 있는 튼튼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기초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기초를 다지고, 그 기초를 토대로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리브퓨어는

미국의 성장 및 해외 지사 설립 등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지고 있습니다. 



(사진 : 신제품 3종)


그린커피빈블랙 : 볶지 않은 커피 생두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성분의 클로로겐산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블루베리, 토마토 등 항산화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와 건강, 커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라클 펩타 폼 클렌저 : 저자극 약산성 폼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수분 보습과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미라클 펩타 필링 겔 : 고마주 타입의 저자극 필링제로 사용 후 당김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유지 및 각질 관리로 건강한 피부 턴오버 주기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사진 :  미국 IBO 제러드 버넷)


미국의 탑 리더 제러드 버넷은 리브퓨어를 만나서 건강과 재정적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자신의 비즈니스 노하우와 함께

'가장 좋은 타이밍은 바로 지금(Right now)'을 강조하였습니다.

 


(사진 : 정대근 리브퓨어 창업자 & 회장님)


리브퓨어 창업자 정대근 회장님은 리브퓨어의 차별성과 함께

함께 만들고 함께 나누는 기업,  리브퓨어임을 강조하며,

리브퓨어가 여러분에게 희망과 도전, 그리고 기회임을 당부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여러분에 의한, 여러분을 위한 회사, 리브퓨어(LIVE PURE)임을 강조하였습니다.







그 외로 많은 IBO들의 성공 사례 및 비즈니스 활용 방법, 토크쇼 등 다양한 주제로 1박 2일 드림업 세미나를 함께 했습니다.

풍성하고 유쾌한 시간들을 함께 해서 더욱 즐거웠던 2018 리브퓨어 드림업 세미나!

3월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