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카 드라이버이자 퓨어의 IBO인 그레이 가울딩은 텍사스 모터 스피드 웨이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2019년 시즌 계획과 리브퓨어와의 파트너쉽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SMG 매니지먼트 소속의 그레이 가울딩은 텍사스 포트 워스에 있는 텍사스 모토 스피드웨이 경주장의 빅토리 레인에서 2019년 나스카 엑스피니티 시리즈에서 승리를 위해 나설 08번 쉐보레 카마로를 공개했습니다. 리브퓨어는 엑스피니티 전체 시즌 동안 08번 쉐포레 팀과 함께 하며 2월에 열릴 데이토나 300시합을 시작으로 2019년 몬스터 에너지 나스카 컵 시리즈 경주 대회에 참석합니다.


"퓨어 제품을 통하여 건강과 운동능력을 향상 시킬 뿐 아니라 매주 트랙 위에서나 밖에서나 리브퓨어 브랜드를 대표하게 되어 너무 설렙니다나스카는 리브퓨어와 같은 훌륭한 회사들을 알릴 수 있는 좋은 플랫폼입니다.

저는 리브퓨어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면서 쉐보레와 함께 저의 원래 번호인 08번을 달게 되서 제 자신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라고 그레이 가울딩은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레이를 IBO로서 퓨어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서 매우 기쁩니다.

트랙 안팎에서 그의 사업을 발전시키려는 젊은 청년을 협찬할 수 있게 된 것은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그레이와의 파트너쉽은 우리의 전체 영양 보충제 라인, 특히 그레이가 좋아하는 GPS 제품, 에너지 멀티 비타민, 고윈, 슈퍼후르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라고 대런호그 퓨어 CEO가 화답했습니다.

 


SMG (스탠드아웃 매니지먼트 그룹)

스탠드아웃 매니지먼트 그룹은 텍사스 주 포트 워스에 있는 텍사스 모터 스피드 웨이에 본사를 두고있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인재 관리 및 마케팅 기획사 입니다.

SMG는 모터 스포츠, 음악 및 기타 전문 스포츠 플랫폼을 활용하여 "눈에 띄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및 스폰서 파트너와 협력하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회사로 간주됩니다

SMG는 첨단 기술 솔루션 및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매우 효과적이고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livepure.blog/2018/11/06/nascar-driver-gray-gaulding-unveils-partnership-with-p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