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의 성장동력 Hi-Act

 

PURE

설립 : 2008

본사 텍사스 프리스코

최고 경영자 대런호그(CEO), 정대근(창립자&이사회 의장)

제품 건강기능식품(건강 웰니스)

 

진화의 사전적 의미는 "점차적으로 존재하게 된다"는 뜻으로 이는 마치 판매원과 매출에 있어서 점진적으로 증대를 이루고 있는 퓨어의 길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대만한국태국에 지사를 두고 일본캐나다호주뉴질랜드에서는 NFR을 운영하고 있는 텍사스 주 프리스코에 본사를 둔 퓨어의 새로운 활력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더불어 원래 우리가 가졌던 근본으로부터 진화되고 있습니다. 2018 8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PURE는 단기간에 큰 진전을 이루었으며 "지난 해에는 리쿠르팅유지율승급 및 고객 획득 등 등 모든 주요 지표가 크게 성장했다고 창립자 겸 이사회 의장인 정대근 회장이 발표했습니다또한본사 보도 자료에 따르면 2018년은 한 해 1,600명의 승급자가 탄생한 회사 역사상 최고의 해였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리쿠르팅, 유지율, 승급, 고객 획득 등 모든 주요 지표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하였습니다. - 정대근 창립자 겸 이사회 의장"


퓨어의 CEO인 업계 31년차 베테랑 대런호그는 PURE가 건강 및 웰니스 시장에서 가치 있는 경쟁자로 부상할 수 있는 열쇠는 회사 리더들이 설립 원칙을 지키면서도 PURE를 어떻게 재편했는지가 관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고윈에서부터 PURE까지 점진적으로


퓨어는 현 CEO인 대런호그가 몇 년 전 시작에 도움을 주었던 고윈의 창립과 함께 시작했습니다회사의 이름과 같은 Goyin 제품이 주력이었습니다고윈은 전통 아시아 의학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음료로서 칼 버클리 상하이 대(Cal Berkeley)와 상하이대(University of Shanghai)에서 공동으로 개발이 되었습니다. 2008년 현 퓨어의 창립자 겸 의사회 의장인 정대근 회장이 운영하던 회사와 합병하여 2017년 퓨어로서 리브랜딩 되었습니다.





The Hi-Act 원리
The HI-ACT
는 대런호그 CEO가 회사를 어떻게 만들어 가고 IBO가 그들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운영해 나갔으면 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HI-ACT는 정직통합책임헌신신뢰의 앞 글자를 딴 것입니다


대런 호그 CEO는 2012년 회사를 떠나기 전에 HI-ACT를 2번 반복했습니다. 2008년 퓨어에 처음 몸 담았을 때 만들었던 이러한 구체적인 원칙들로 가득 찬 회사로 되돌릴 수 있다는 기회를 확신하고서 2년 전 퓨어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기둥이었던 몇 가지 기본 원칙을 내세웠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그 중 하나는 CORE4를 통해 생명을 얻게 된 우리 제품의 철학이었습니다신체를 정화하고신체 균형을 유지하며신체를 구성하고우리 신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었습니다우리가 개발한 모든 제품들은 해당 카테고리에 적합한지 확인하고 홀헬스를 전파하며 나아가도록 만들었습니다우리가 생각해 낸 다른 원칙들은 내가 Hi-Act(하이-액트)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Hi-Act(하이-액트)는 회사를 어떻게 구축할 것인지그리고 IBO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구축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쟁점을 형성합니다정직통합책임헌신과 신뢰의 원칙이라는 영문 어원의 약자로서 회사가 하는 모든 일의 기초가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거래에 Hi-Act(하이 액트)를 사용했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우리는 모든 IBO와 고객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BO는 이러한 약속에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대런 호그에 따르면리더들은 창립 원칙과 신뢰가 다시 확립된 것을 보았을 때성공적인 사업을 구축하려는 노력을 재개했습니다.

우리는 핵심 가치와 신념으로 되돌아갔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외양새로운 제품새로운 인센티브 및 혁신으로 브랜드를 발전시켰습니다고 미국 세일즈 디렉터 샘 크로스리가 밝혔습니다.

 

제품의 현대화




PURE의 진화는 그 제품에서 또한 명백하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패키지를 좀 더 메인화하거나 소비자들이 일반시장(리테일)에서 보는 것에 맞추기 위해 현대화하고 발전시켜 왔다고 셰이 키퍼 마케팅 디렉터는 말하였습니다이 업데이트는 지난 여름에 회사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고윈병 디자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고윈은 우리의 주력 제품이기 때문에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과거 우리가 본 것보다 조금 더 과감한 패키지이기 때문에우리는 그것을 브랜드 진화에 대하여 고개를 끄덕이며 미래에 볼 수 있는 것으로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핵심 가치와 신념으로 되돌아갔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외양, 새로운 제품, 새로운 인센티브 및 혁신으로 브랜드를 발전시켰습니다."고 미국 세일즈 디렉터 샘 크로스리가 밝혔습니다. 


PURE는 또한 신뢰할 수 있는 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아 제품을 지원합니다. GPS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대부분은 전문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인폼드 스포츠 인증을 받아 차별화하였습니다.

 

PURE의 가장 많이 팔리는 세트 제품은 코어 4신체를 정화하고균형을 잡으며신체를 구성하고신체에 초점을 맞추기 위한 회사의 사명을 홍보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입니다모든 코어 제품은 2018 PDR(미국 의사 처방 참고집)에 등재됩니다지난 여름 PURE는 클렌즈 철학을 지원하기 위하여 7일과 28일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고객 또는 비즈니스 관점에서  매우 인기있는 방법이었습니다.” 현재까지 PURE는 35개의 제품을 제공하며다양한 맛과 제품 형태로 이용 가능합니다.

 

필드에서 뛰는 리더를 위해 일하는 회사의 리더들




PURE의 세일즈 조직(영업력)은 회사 성공의 본질이며대런 호그는 회사가 IBO를 위해 일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IBO를 위해 일한다면그들의 의견도 수렴하여 그들이 회사가 어디로 가길 원하는지 보고 그들이 우리가 어디로 가는 지에 대하여 발언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디톡스 프로그램은 리더의 인풋에 의해 구동되는 시스템의 예입니다.” PURE의 포커스는 지난 2년동안 가장 큰 성장을 거둔 미국 시장입니다. “우리는 리브랜드(브랜드 개편)와 함께 보상 플랜을 일부 개선하면서 전세계 사람들이 갈망하는 핵심 사항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자랑스럽다고 밝혔습니다.

 

PURE는 최근 1,400명의 IBO와 함께 텍사스에서 Xcelerate 행사를 주최하고지난 11월에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03명의 리더를 보라보라로 데려갔습니다대런 호그는 리더들이 강력한 회사 지원에 감사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랭킹 향상 보너스가 업계에서 가장 수익이 높은 회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2년 전 우리가 세운 예상치를 넘어서는 등 향후 몇 년 동안 4배의 성장을 이룰 것으로 봅니다."

- 대런호그 PURE 대표이사 


앞으로 대런 호그는 그들의 전략은 회사의  Hi-Act(하이 액트원칙을 공유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공유하기를 원하는 강력한 리더를 계속해서 찾는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여기 미국에서 단지 표면을 살짝 스크래치 정도 한 것 뿐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2년전 우리가 세운 예상치를 넘어서는 등 향후 몇 년 동안 4배의 성장을 이룰 것으로 본다.” 회사가 또한 국제적인 위상을 높이기 위해 세계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PURE(모든 사람들에게 홀헬스를 전파하기 위해 나아가는 사람들)가 계속해서 발전됨에 따라그와 그의 팀은 그 추진력을 지속시킬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PURE는 신체적 건강재정적 건강의 기회개인적 건강과 인도적(자선적건강을 위한 사회적 영향을 위하여 하이 퀄리티(고품격제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대런 호그는 회사의 5가지 원칙즉 정직통합책임헌신과 신뢰가 최근 PURE의 급상승의 불씨를 일으켰고 앞으로도 그렇게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돌려주고 창출하는 PURE의 관계 




한 회사 문화의 중요한 측면은 그 회사의 자선(박애정신을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이를 위해 PURE는 최근 미국 장애인 퇴역 군인 협회인 DAV (Disabled American Veterans)와 파트너쉽 체결함을 발표했습니다. PURE CEO 대런호그는 PURE의 IBO들 중 많은 수가 퇴직 군인들이기 때문에 그 나라의 영웅을 지지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하였습니다미국에 헌신한 군인들에게 기부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25달러의 등록비 역시 예비역과 현역 군인들에게 면제 됩니다.

 

강력한 PURE 파트너쉽




전 국민을 상대로 한 브랜드 노출은 회사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핵심 요소입니다. PURE는 최근 IBO 중 한명인 나스카 드라이버 그레이 가울딩과 파트너쉽 체결을 발표했습니다가울딩은 퓨어의 제품 및 기회에서 가치를 찾는 밀레니얼 세대 중 한 명입니다그는 2019년 나스카 엑스피니티 시리즈 레이싱에서 함께 할 자신의 08쉐보레 카마로를 퓨어의 브랜드로 완전히 장식할 정도로 퓨어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퓨어는 2018년 8월 8일에 설립되었기 때문에 숫자 8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이런 의미에서 가울링이 08번을 단다는 것에 너무 흥분됩니다.”라고 대런 호그는 밝혔습니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irectsellingnews.com/a-promising-path-for-p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