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내 지친 피부 회생 프로젝트센시아 세럼  & 바이탈 마스크 !!!


아직 날씨는 덥고 조금만 움직여도 등골에 땀이 또르르 흘러내리는데 입추 지났다고 살랑 부는 바람 속에 가을냄새가 섞여 있네요. 느껴 나요?
혹시 가을 타나요?





계절이 바뀌면서 우리의 몸과 마음에도 변화가 있답니다.

왜냐하면 계절변화에 따라 우리 호르몬에도 조금씩 변화가 오기 때문이죠. 입맛도 바뀌고 마음도 싱숭생숭... 잘 안 나던 피부 트러블도 꼭 환절기에 더 잘 올라와요.

아름다운 풍경 속 에서 더 뽀얗고 예쁘게 돋보여야 할 계절인데 말이죠

여름 동안 했던 나의 노력은 가을, 겨울 동안 나타나게 되어 있답니다. 운동, 영양, 수분보충, 휴식...






지난 여름 짧았던 바캉스 예쁜 추억 속 행복한 순간들의 결과가 칙칙하고 거친 피부로 나타나고 있네요. 너무 신나게 즐기다 보 피부관리에 너무 소홀하게 되지요.
피부에 있어 뜨거운 불볕 더위  피할 수 없었던 자외선 공격의 흔적들은 건조하고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바로 그 결과가 나타납니다.

여름 내내 습하고 더운 기후 때문에 끈적이는 피부가 싫어 소홀했던 피부관리... 구리 빛 건강한 피부는 어디 가고 얼룩덜룩 기미가 올라오고 있진 않은지... 자외선 자극으로 자글자글 주름은 늘지 않았는지...






수분부족에 각질은 들뜨고 탄력을 잃어가고 있진 않은지... 뭘 더 봐야하나요? 이제는 관리해야 할 때 입니다.
불어오는 찬바람, 환절기를 대비한 스킨 케어


뭣이 중헌디?

가장 중요한 건 피부 영양은 물론이고 눈에 띄는 잡티, 거칠음, 건조해져서 생기는 주름들을 먼저 빨리 관리하고 싶은 것이 모든 여성들의 바람 아닌가요?
잔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 수분관리, 윤기 나는 피부...

매일 아침, 저녁 피부가 먹어줘야 하는 피부 영양제- 바로 피부 속 깊이 영양을 채워주는 에센스와 마스크가 유리알 같은 탱글탱글 맑고 아름다운 피부를 결정짓는다는 사실!!





신나던 여름 바캉스 나도 모르게 입게 된 피부 데미지를 예술작품 복원하듯 귀하디 귀하게 어루만져 재탄생 시켜주는 센시아는 그야말로 신의 한 .

에센스 속 고무보다 탄력도가 1,000배나 높은 탄력성의 거미줄 성분은 매일 서서히 힘 없던 피부를 하루가 다르게 변화시켜 줍니다. 매일 손 끝에서 느껴지는 피부의 촉감은 그 어떤 예술품 보다 훨씬 값지게 느껴지실 거예요시간이 지날수록 나를 더욱 소중하게 아껴주는 센시아~~ 지금 당장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맑고 탱탱한 피부, 젊음의 순간을 더욱 길게 누리기 위한 또 한가지의 노력, 바로 마스크를 빼면 안되겠죠?
요즘 한 피부 하는 연예인들이 한다는 1 1, 매일 쓰는 거라 수량과 비용이 많이 든다고 저렴한 제품을 잘못 사용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는 걸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

매일 자주 쓰는 것 일 수록 따질 건 따지고 더 좋은 제품을 사용 해야죠. 내 피부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면 아무거나 쓸 수 없어요.





아직 감지하지 못하고 있지만 조금 만 더 건조한 시기가 되면 나의 피부는 메마른 사하라사막과 같이 목말라 할거에요. 마른 땅 단비 같고 죽은 땅에 생명이 움틀 것 만 같은 영양 가득한 바이탈 마스크- 제네시스퓨어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의 독자적인 기술로 수분증발 방지는 물론 자외선 자극과 공해, 영양부족으로 지친 피부가 가지고 있던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한번에 해결 해 주는 바이탈 마스크!

제네시스퓨어의  바이탈 마스크에 함유된 MSM() 성분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정시키고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매끈매끈하고 빛나게 합니다. 더운 날씨로 열이 오른 피부라면 바이탈 마스크를 냉장 보관 후 사용하는 것이 진정 효과가 훨씬 더 크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매일 한 톤 씩 맑고 보들보들 탱탱한 피부로 변화 되어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잠자리에 들기 전 20~30바이탈 마스크와 함께 해 보세요. 매일 아침 변화된 내 피부에 하루의 시작이 즐겁답니다.

 

당신은 원래부터 귀한 예술작품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소중한 당신.

제네시스퓨어의 센시아 리바이탈 라이징 세럼바이탈 마스크시간과 환경이 만든 흔적들을 최첨단 과학기술로 결합된 섬세함으로 어루만져주어 날마다 더욱 아름다운 예술품으로 되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