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는 죽기 전에 한 번쯤 꼭 가봐야 한다고 이야기 하는 수 많은 유명 페스티벌(Festival) 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들이 죽기 전에 유명 페스티벌에 가는 것은 아니지만….


‘도대체 어떤 페스티벌 이길래… 이런 소리를 하지?’ 하면서 일일이 직접 다 가 보지는 못하더라도 TV 등을 통해 방송되면, ‘어떤 페스티벌인가~~’ 유심히 구경(?) 하게 되죠. 
이 김에 잘 알려진 전세계 10대 페스티벌을 싸~~악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알고 계세요?
IBO 여러분들에게는 이러 페스티벌이 그냥 먼 나라 이야기만은 아니라는 것을요.


이미, IBO 여러분들께서는


1.Cleanse-Balance-Build 에 근거한 제네시스퓨어의 제품 그리고 비즈니스를 생각하셨을 때가 이미 ‘왜 이런 제품을… 왜 이런 비즈니스를… 지금 알게 되었을까?’ 라고 느끼는

  ‘마음의 축제’를 경험 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2.제네시스퓨어 제품과 비즈니스를 경험하신 후에는 Cleanse-Balance-Build 제네시스퓨어의 제품&비즈니스 철학에 근거해 달라진 내 모습과

  생활을 통해 ‘일상의 축제’를 경험 하시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3.그리고, 이미 경험하신 분들도 계시고 경험 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제네시스퓨어 IBO 여러분’을 위한 ‘진정한 축제’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IBO를 위해 제네시스퓨어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페스티벌’은 크게 세 종류 입니다.



2015 Ruby Leadership Conference - Bali

#제네시스퓨어페스티벌 #제네시스퓨어루비리더쉽컨퍼런스 #루비리더쉽컨퍼런스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7월 13일 월요일
2016 Ruby Leadership Conference - Istanbul

#제네시스퓨어페스티벌 #제네시스퓨어루비리더쉽컨퍼런스 #루비리더쉽컨퍼런스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7월 13일 월요일

2015 Diamond Retreat - Paris

#제네시스퓨어페스티벌 #제네시스퓨어다이아몬드리트릿 #다이아몬드리트릿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7월 13일 월요일


휴가 시즌이 다가 오면서, 멋진 휴가를 보내기 위한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세계 10대 페스티벌 중 한 곳에 가는 것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고,

이번 여름은 비즈니스에 좀 더 집중 하기 위해 어딘가로 떠나는 휴가를 계획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원효대사는 당나라로 유학을 떠나는 길에 깨달은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근거 해서 평생을 살았다고 합니다.


제네시스퓨어는 IBO 여러분들이 어디에 계시던, 무엇을 하시던 원효대사의 깨달음 처럼

제네시스퓨어 Cleanse-Balance-Build의 경험을 통해 바뀌어 가는 여러분들의 매일이 축제 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네시스퓨어 IBO를 위한 페스티벌인 루비 리더쉽 컨퍼런스, 다이아몬드 리트릿, 글로벌 셀러브레이션에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브랜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네시스퓨어의 생각을 밝힌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