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리브퓨어코리아에는 센시아 라인의 화장품이 런칭되었죠!

센시아 미라클 펩타 2000 앰플과 센시아 미라클 펩타 볼륨 미스트가 있죠!


미라클 펩타 2000 앰플은 

순도 99% 고함량 펩타이드가 2000ppm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고가의 생체 친화성 소재 펩타이드 원료가 들어가 있어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주죠!

펩타이드 원료는 특히 보습 및 주름 개선, 콜라겐 합성 등 피부 재생에 뛰어나서 리프팅 효과 및 안색 개선, 잡티 개선 등 신진대사 및 생리 활성에 뛰어나답니다.

특히, 퓨어 에어 클라우드(뷰티 디바이스)와는 시너지 효과가 크죠.


미라클 펩타 볼륨 미스트는

다양한 펩타이드(5)이 함유되어 있고,

미스트 형태(스프레이 타입)의 앰플이랍니다.(뿌리는 스킨케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광채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올인원 화장품이죠!

미백과 탄력과 보습을 한번에 다 잡을 수 있답니다.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죠!



활용에 팁을 드리자면, (밤에 사용시에)

세안(클렌징)을 하고 미라클 펩타 볼륨 미스트를 화장솜에 묻혀서 얼굴에 결을 정돈해주죠.

그리고 나서 미라블 펩타 볼륨 미스트를 얼굴에 몇 차례 분사하여 수분을 주죠.

(기초 단계에서 수분을 공급해주는 단계라 토너처럼 듬뿍듬뿍)

얼굴에 흡수를 시킨 뒤에 미라클 펩타 2000 앰플을 퓨어 에어 클라우드를 사용해서 얼굴 전체에 분사를 해 주죠.

(고농축 앰플이라 좀 더 쏙쏙 흡수되도록 시간차이를 둔답니다.)


그 이후에 크림을 바르고 밤에 잠들곤 하죠.

(미스트와 앰플의 차이는 앰플이 더 고농축이고 더 효과가 있습니다.)

더구나 미라클 펩타 볼륨 미스트는 당기지 않아서 수시로 뿌리면서 촉촉하게 보습을 얼굴에 주곤 하죠.


요즘처럼 건조하고 온열기를 많이 쓰는 실내에서는 히터에 수분을 뺏기기 때문에 얼굴이 너무 당기고 건조해서 눈조차 뻑뻑해서 미라클 펩타 볼륨 미스트는 필수죠.

수시로 뿌리면서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보습을 충전하니 멀티 필수 화장품이죠!

더구나 미라클 펩타 볼륨 미스트는 피부가 좋아보이는 효과를 줘서 건강하고 투명해보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답니다.


(아침)에는 보통 시간이 없어서 외출하기 바쁘니

저녁에 귀가해서 좀 더 홈케어에 신경을 쓰죠

10분의 투자로 나만의 사치, 홈 케어를 통해 동안과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습관으로 예뻐지기시 바랍니다.


 

퓨어 뷰티는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여, 피부속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본연의 건강한 기능을 통해 생기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리브퓨어 뷰티와 함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