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6, 1712일간 원주 오크밸리에서 리브퓨어코리아의 드림업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지난 1월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1차 드림업 세미나를 시작으로 벌써 두번째 드림업 세미나를 치뤘습니다.

벌써 3월 새록새록 싱그러운 봄기운에 마음도 상쾌하고 에너지가 샘솟습니다.

 




이번 드림업 세미나에도 미국 본사에서 대런 호그 대표이사님이 방한하셨답니다.

벌써 70번이 넘게 방문한 한국이라 항상 설레는 마음과 반가움이 드신다고 하셨죠.

리브퓨어는 작년 한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가 되었다며 올해도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라고 강조하시면서 모든 걸 다 잊고 한 가지만 조언한다고 하면, 건강을 유지하라는 당부하셨습니다.

모든 것을 동원해서라도 건강을 회복(유지)하라!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뭘 해도 기분이 좋지 않죠. 리브퓨어를 한다는 건 건강 혁명의 선두에서 사람들을 리드하며 바꿀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가 필요하고 제품이 필요한만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키우기 위해 강해지고 아름다운 나비가 되어 박수를 받으라며, 리더는 비전을 갖고 원하는 걸 제공하여 사회를 바꾼다라는 조언과 함께 마치셨습니다.

 




그 외로 외부 강사님들의 알찬 강의가 있었습니다.

요새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더욱 아름다워지신 이호선 교수님의 수려한 언변과 센스만점 개그는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명강의셨죠변화와 적응, 그리고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3P) 등 멋진 강의에 매료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동환 원장님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 슈퍼 후르츠 강의를 통해 세포를 살리는 기능의학 등 유익한 건강 관리 시간이었습니다슈퍼 후르츠를 통해 항산화 가즈아!

 


그 외로 많은 IBO들의 성공 스토리 및 비즈니스 팁, sweet spot, 스폰서쉽 등 다양하고 알찬 주제로 1박 2일 드림업 세미나를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여서 즐거웠고, 함께여서 행복한 리브퓨어!

퓨어(PURE)의 봄, 드림업 세미나 in 원주 오크밸리!

6월에 또 만나요!

www.livepu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