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4일 리브퓨어코리아는 KT위즈 프로야구단의 2018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GPS 제품 후원을 체결하는 협약식이 수원 KT위즈 파크에서 있었습니다.



리브퓨어코리아는 지난해 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 스포츠 뉴트리션의 공식 후원을 시작으로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국내외 스포츠 활성화 및 지속적인 후원에 앞장서고 있죠!



이 날 홈경기가 있었는데(수원kt위즈 – 부산롯데), 몸을 풀며 워밍업을 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요새 떠오르는 샛별, KT위즈의 유망주 강백호 선수를 비롯하여 황재근 선수 등 텔레비젼에서 보던 유명 야구 선수들을 보니 친근한 기분이 들었죠특히나 꾸준히 연습하고 단련하는 트레이닝실 등 운동하면서 매일 GPS를 섭취하고곳곳에 제품이 진열된 모습을 보니 리브퓨어 GPS 제품의 우수성과 제품력에 다시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죠!


아시다시피 운동의 중요성은 입 아프죠꾸준한 운동은 건강의 필수 요건이죠!

GPS는 운동의 모든 과정에서 에너지 생성과 수분 및 전해질 보충근육의 유지 및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된 리브퓨어만의 독자적인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이랍니다.

운동 전후의 전 과정의 효과를 극대화하기에 충분히 디자인 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특히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전문 스포츠 선수들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리브퓨어 스포츠 시스템의 제품이죠!


l  GPS 엔오지운동 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매일의 운동이나 에너지 소비가 많은 사람들이 섭취할 수 있음.

l  GPS 아답트운동 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매일의 운동이나 에너지 소비가 많은 사람들이 섭취할 수 있음.(옥타코사놀 등 함유)

l  GPS 서플라이운동 중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비타민과 전해질을 공급해 줌.

l  GPS 리빌드운동 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



리브퓨어코리아는 총체적 삶의 건강(홀헬스)을 위하여 퓨어한 라이프 스타일의 체인지 및 습관화를 통해 국내외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며 앞으로도 스포츠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랍니다.

 

또한 올해 수원 KT 위즈파크 홈경기에서 경기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GPS 영상이 나가며경기 관람 및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가져주시며,리브퓨어 GPS와 KT위즈 프로야구단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함께하는 리브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