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는 리브퓨어코리아 홍보 담당 김대리입니다. 굿뉴스가 있어서 찾아 왔습니다!



 


KT위즈 프로 야구단에 이어 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 스포츠 뉴트리션 GPS 후원 협약을 올해도 체결했답니다.

KT소닉붐은 작년부터 후원을 했었는데, 올해엔 좀 더 후원 규모를 강화하여 재계약 및 협약식을 지난 29일에 했죠.





역시나 KT 소닉붐에도 리브퓨어 스포츠 뉴트리션 GPS 제품을 후원한답니다.

운동 전, 중, 후 전 과정에 각각 적합하게 디자인된 GPS는 선수들의 에너지 생성과 수분 및 전해질 보충, 그리고 근육 유지 및 회복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KT 선수들도 극찬을 하셨답니다.

(맛까지 좋다고 엄지척을 날리셨습니다.

리브퓨어 화이팅! KT소닉붐 화이팅! 스포츠 뉴트리션 GPS 가즈아!)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도핑 테스트 등 원료나 성분에 굉장히 민감한데,

GPS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전문 스포츠 선수들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라 더더욱 믿을 수 있죠.


KT소닉붐 최현준 단장님은 선수단의 체력보충과 강화를 위한 우수한 제품을 후원해주신 리브퓨어코리아에게 감사드린다선수단의 체력증진 및 경기력 향상을 통해 우수한 성적 달성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하셨습니다.


리브퓨어코리아 이병철 상무님도 "KT소닉붐 선수들의 건강과 더불어 KT소닉붐 구단의 발전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국내외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며 스포츠 후원을 지속해 나갈 것"을 밝히셨습니다.






KT소닉붐의 선전을 기대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GPS 역시 제품력과 효과가 널리 알려지길 바라면서

이상 수원 KT 소닉붐 농구장에서 김대리였습니다!

리브퓨어코리아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