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 싫어~ 태양이 싫어~(자외선)
2018.05.03
길고 지루했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완연한 봄으로 햇살이 강렬하고 뜨겁게 느껴지는 시간이 왔습니다.
따스한 봄 기운에 밖으로 나가고픈 마음이 가득하죠. 더구나 따뜻한 봄 햇살에 야외에 있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장시간 있게 됩니다.
그럴 때 자외선에 노출되어 색소 침착 및 기미, 잡티 등 피부가 안 좋아지게 되죠.
선크림도 안 바르고 방심하면 피부에 손상이 바로 오기 때문입니다.
자외선에 바로 노출된 피부는 건조한 공기와 함께 피부 노화가 옵니다.
나이가 듦으로써 피부가 건조함을 많이 느끼고 접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노화로 인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피지선 분비가 적어졌기 때문이죠.
각질의 턴오버 주기 역시 깨지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또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서 피부가 건조하면서도 화장이 자주 들뜨곤 합니다.
자외선을 많이 쬐면 피부 세포 속에는 활성 유리 산소가 발생하게 됩니다.
유해 산소인 활성 유리 산소는 피부의 세포막과 세포핵을 직접 공격하여 파괴하죠.
그래서 노화가 진행되고 피부가 거칠고 주름이 생기고 피부 보호막이 무너집니다.
이런 노화의 가속화를 막기 위해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항산화제를 섭취하여 늦추게 하죠.
또 꾸준히 운동을 함으로써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유도하여 피지선의 활동을 도와주고
그 보다 더 쉬운 방법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자주 발라서 자외선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피부에 바름으로써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답니다.
유스리뉴2 프리미엄 데일리 선크림은
유/무기 차단제의 이중 필터링 효과로 높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잘 스며드며,
특히 노니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더욱 더 건강하게 보호하고 가꾸어 줍니다.
http://www.livepure.co.kr/item/GS51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