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클렌징은 피부 관리의 기본이기 때문이죠.

화장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피부에는 땀, 먼지, 노폐물 등이 발생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세안제를 이용한 클렌징은 필수입니다.

 

특히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여드름을 비롯한 피부 트러블, 알레르기, 잡티, 주름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각질, 피지, 피부 노폐물 등이 뭉쳐져 단단한 알갱이가 돼 모공을 막는 것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애초에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꼼꼼하게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이중세안을 많이 하지만 그보다는 꼼꼼한 딥클렌징이 더욱 중요합니다.

이중세안, 삼중세안을 하면 피부가 더 건조하고 모공 확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풍성한 거품과 미지근한 물로 부드럽게 닦아내며 꼼꼼한 클렌징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세안을 하기 전에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하며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면서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세안 후에는 최대한 빠르게 피부 보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구나 강력한 세정력의 클렌징 제품은

뽀드득 잘 씻겨지고 개운함은 느껴지지만 알칼리성이라

피부에 매일 강한 자극을 주고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에 피부에는 안 좋습니다.

 

건강한 피부는 보통 pH 5.5~6.0으로

피부 속 충분한 수분감으로 촉촉하며 피부 표면은 얇은 유분막이 형성되어

공기 중 먼지, 세균과 같은 외부 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숨을 쉬는 약산성 폼 클렌저_센시아 미라클 펩타 폼 클렌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시작과 끝!

불필요한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 손실은 최소화한 저자극 약산성 펩타이드 클렌저!

 

http://www.livepure.co.kr/item/GS55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