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는 아름다움의 기본이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수분과 보습 관리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특히 겨울철 추운 날씨와 건조함에 피부는 푸석푸석 거칠고 칙칙하고 수분 부족형으로 극도로 피부는 예민하고 민감해 집니다.

그래서 쉽게 주름이 생기고 건조하여 메마른 피부에 따가울 정도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가렵고 찢어질 듯한 건조함에 무엇보다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한데,

이 때 물을 많이 마셔주고 창문을 자주 열어 실내 환기를 자주 시켜주는 것이 좋으며, 특히 보습 제품을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에는 수분 관리라면, 겨울철에는 보습 관리로

피부의 두터운 보습 장벽을 만들어 오래 수분을 지속시킬 수 있는 크림 제형의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며 끈적이지 않고 오랜 시간 쫀득쫀득 모찌 피부를 위해 매일매일 철저히 관리해 주는 것이 피부 보습을 위한 습관입니다.





더구나 주 1-2회 정도는 충분히 피부에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따뜻한 차를 마시며 피부 진정을 위한 마스크팩을 얼굴에 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하루 30분 투자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여, 활력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면 다음 날 화장도 잘 먹고 당김없이 촉촉함이 유지됩니다.





겨울철은 유독 피부가 건조하고 얼굴이 푸석푸석하여 모공과 주름이 더 도드라져 보이고,


더구나 잦은 모임으로 몸까지 혹사 당하여 괜히 얼굴도 칙칙해 보이기 쉽습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것은 물론,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 수분 보충을 바탕으로 한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이너 뷰티에도 신경을 써 준다면 더욱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체내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뜻하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