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신경 써야 하는 데일리 케어, 일어나서부터 잠들기까지 항상 관리해야 하는 나의 몸.

누구나 알지만 쉽게 실천하기 어려운, 하지만 꼭 해야만 하는 퍼스널 케어를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갖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1.     찰랑이는 머리 또는 볼륨이 살아있는 머리.

헤어 스타일링에 따라 나의 하루가 좌지우지가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지 모릅니다.

나의 헤어 볼륨에 따라 부심이 달라진다!


매일매일 고데기 및 아이롱 등으로 볼륨 업 시키며 한껏 머리에 신경을 쓰는 나의 헤어 관리, 그럴수록 헤어 두피(정수리 등) 관리가 필요합니다.

휘날리며 지나가는 여성의 향긋한 머리 냄새에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뒤쫒아가 샴푸 뭐 쓰는지 물어보고 싶을 때가 종종 있죠.

두피 관리도 되면서 탄력과 영양을 주는거기에 성분까지 착한 제품이라면 매일매일 써도 걱정없이 든든하게 쓸 수 있습니다.





 

2.     매일매일 삼시세끼 밥 먹는 것보다 더 자주 하는 칫솔질.

아침에 일어나서, 매 끼니를 먹고 나서, 밤에 잠들기 전에 또 한번, 

거의 하루 최소 3번에서 5번 이상을 하는 칫솔질이야 말로 꼼꼼히 따져보고 또 꼼꼼하게 구석구석 충치가 생기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하는 중요한 습관입니다.

치과는 사실 가는 것도 무섭고 또 치료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치아 관리를 잘 해야 돈과 시간 등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칫솔질 전에는 다양한 세균들이 치아 사이에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자기 전 칫솔질과 식사 후 칫솔질이 얼마나 중요한지,

실제 충치의 원인균인 스트랩토코커스 무탄스 스트랩토코커스 무탄스(Streptococcus mutans)균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칫솔질 이후에 확실히 사라진 충치의 원인균들을 보면서 칫솔질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