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하게 시작했던 2016년의 날씨!
누가 따뜻하다고 한 걸 듣기나 했는지, '나도 겨울이거든!' 하면서 전세계가 한파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영하 30~40도의 강추위와 눈이 태산 같이 쌓인 곳이 많아서,
서울의 영하 10도 정도는 봄에 속하고, 제주 공항 결항 사태는 그냥 작은 해프닝 정도로 보일 지경이었습니다.

강추위 속에 여러분의 피부는 '안녕하신가요?'

어떤 분들은 '이런 날씨에는 아무 것도 하지 말고 방에 콕! 박혀 있는 게 제일이야.' 하시는 분들도 있고,

'이런 날씨일 수록 밖으로 다녀야지. 그렇지 않으면, 신체 리듬이 깨져서 건강에 더 좋지 못하다.'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명확한 것은 피부는 추운 날씨라서 꼼짝없이 집에 있던, 활기찬 생활을 위해 야외 활동을 하던 건조함으로 허덕일 수 밖에 없습니다.
겨울이 되면, 국민건강을 책임지는 건강보험관리공단,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등 다양한 국가기관에서 '겨울철피부관리' 방법을 내 놓는데...
핵심은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서, 건조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입니다.


人생TV_겨울철 피부관리

人생TV_겨울철 피부관리 편여러분 겨울철 피부관리 어떻게 하세요~?겨울에는 너무 건조하고,각질까지 많아져 고민이 많아집니다.이번 人생TV_겨울철 피부관리편을 통해꿀피부 만드세요~^^

Posted by 한국건강증진개발원 on 2015년 11월 22일 일요일


예민해진 겨울 피부, 피부유형 상관없는 피부관리법
* 미지근한 물로 씻어라.
뜨거운 물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피부가 얇고 예민해지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게 만듭니다.
* 피부에 바르는 것보다 먹는 게 중요하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고 충분하게 물을 마시고,술을 줄입니다.
* 빵과 파스타 종류는 피하라
빵과 파스타 같이 혈당을 높이는 식품은 여드름 발생과 연관성이 높습니다.


그럼 먼저, 실내를 살펴 보죠.
난방을 위해 사용하는 보일러, 온풍기, 난로 등은 실내 공기를 건조하게 합니다.
겨울철에 집안에 빨래를 널어 놓으면 다른 계절에 비해 훨씬 빠른 속도로 빨래가 마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실외는 어떨까요?
친구와의 약속으로 집에서 약속장소까지 간다고 할 때, 중무장 하고 외출 한다고 해도 얼굴은노출이 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요즘처럼 영하의 날씨로 인해 실내와 실외의 큰 기온 차로 인해 생기는 피부 자극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일단! 밖에 나가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동차를 이용을 합니다.
이 때 피부는 다시 외부와 큰 기온 차가 나는 실내로 들어오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극을 받습니다.
차에서 내려 약속장소까지 이동을 해야 한다면? 다시 피부는 추위에 노출 됩니다.
겨울철 친구를 만나기 위해 약속장소까지 갈 동안 피부는 심한 자극을 받게 됩니다.


또한, 겨울 스포츠를 즐긴다고 생각해 보죠.
집에서 스키장, 스케이트장을 가는 과정은 제외하더라도, 짧게는 3시간 길게는 야간까지 포함하면, 10시간 이상 눈/얼음이 덮인 야외에서 바람을 맞으며 있게 됩니다.
물론! 도심에서와는 달리 피부 보호와 사고 예방을 위해 고글과 마스크를 착용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눈에서 반사되는 자외선은 여름 바닷가 백사장 보다 더 강하고, 얌전히 서 있기만 해도 피부를 자극하는 바람은 스케이트, 스키, 보드의 속도를 더하면서 더욱 거세 집니다.
아무리 자외선을 막아주고, 피부를 보호해 주는 고글과 마스크를 착용했다고 해도 피부가 상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건강보험공단이나 한국건강증진개발원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물을 많이 마셔 수분이 우리 몸에서 빠져 나가지 않도록 하고, 피부에 좋은 과일/채소 등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매우 필요 합니다.


하지만, 이것 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열심히 물 마시고, 과일/채소를 먹는 것은 기본 중에 기본!
피부가 내 피부 본연의 Cleanse-Balance-Build를 유지하고 있을 때, 피부관리를 위한 예방/유지책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내 피부가 피부 본연의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잠들어 있다면?
Cleanse-Balance-Build가 깨진 것을 느끼고 있다면?


더욱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효과적으로 내 피부 본연의 Cleanse-Balance-Build를 유지하는 겨울철 피부관리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피부관리'의 필요성을 알고 있지만, '그냥 이러고 살아야겠다.'고 포기하는 이유 중 하나는 복잡하기 때문 입니다.
시중에는 7~8단계 많게는 10단계 이상의 복잡한 여러 개의 단계로 구성된 피부관리 프로그램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피부관리를 위해 노력해야겠다.'고 굳은 결심을 한 사람들도 이렇게 복잡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한다면,
다섯 번 할 관리를 세 번으로 세 번 할 관리를 한 번으로 자연스럽게 줄일 수 밖에 없습니다.
'피부 관리 좀 해 볼까?' 가 아니라 '아~ 저 복잡한 걸 언제 다하지?' 가 되어 버리기 때문이죠.


피부관리 단계가 이렇게 복잡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단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거나, 단계를 줄이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 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네시스퓨어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제품 하나로 내 피부 본연의건강한 기능을 깨워
Cleanse-Balance-Build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혁신적이라고 말씀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제네시스퓨어 #센시아라바이탈라이징세럼(30sec.)

잠자고 있던 내 피부의 본연의 기능을 깨우는 #제네시스퓨어 #센시아라바이탈라이징세럼 (30초version) 입니다.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12월 9일 수요일

1.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유스리뉴II프리미엄 더블액션 클렌저를 손에 적당량을 덜어내어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펴 바른 후,약간의 물을 묻혀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메이크업을 지운 후 미온수로 씻어냅니다.
적당한 양을 손에 덜어 거품을 낸 후 2차 세안을 하여 피부 노폐물 및 잔여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제거합니다.


2. 유스리뉴II프리미엄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후 피붓결을 정돈해줍니다.


3.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을 2-3회 펌핑하여 안쪽에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듯 도포 한 후,
가볍게 두드려주거나 손바닥에 열을 내어 지긋이 눌러주어 피부에 흡수를 도와줍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유스리뉴II프리미엄 크림 또는 에멀젼을 세럼 단계 후 도포해주시거나 일주일에 한두 번
스페셜 케어로유스리뉴II프리미엄 바이탈 마스크를 사용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2016년이 시작 된 지, 1개월이 다 되어 가지만...
아직 겨울을 한 달 이상 남아 있습니다.
3월에 불현듯 찾아오는 꽃샘추위까지 생각 한다면...
아직 우리는 2개월 넘게 건조하디 건조한 찬바람을 맞는 겨울과 함께 지내야 합니다.


꽃들은 추운 겨울을 슬기롭게 견디어 내고, 따뜻한 봄 감춰 두었던 아름다움을 알립니다.
추운 겨울, 제네시스퓨어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함께 지낸 여러분들의 피부가 다가오는 봄에 누구보다도 맑고 밝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로 꽃과 같이 활짝 피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뷰티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