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커피 시장의 규모가 6조원 대로 성장하고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연간 360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전 국민이 매일 한잔을 마시는 셈이죠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마시는 커피는 그 만큼 중독성이 강하죠.

 

아침에 일어나 아침식사는 건너 뛰어도 잠에서 깨어 정신 차리기 위해 커피를 마시기도 하고직장인들은 잠에 취해 몽롱한 상태에서 벗어나 하루 업무의 시작을 위해 일터에 오자마자 마시고점심을 먹고 나서 으레 손에 테이크아웃 커피 한 잔 들고 사무실로 들어가곤 합니다.

이처럼 커피는 하루에 최소 한 잔에서 두 세잔은 기본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듣는 노래는 뭘 들어도 스트레스를 잊게 하는 좋은 치유제가 되곤 합니다. 그 한잔의 여유가 참 좋죠.







커피만큼 우리 생활 속에서 누구나 가볍게 접하는 기호품이 없다고 봅니다.

커피 한잔 할래?’라면서 잠깐의 휴식 타임을 갖기도 하고오랫동안 못 만났던 지인과도 다음 만남을 기약할 수 있는 가벼운 인사말이자 별 생각 없는, 사심 없는 안부 인사말이 되기도 하죠.

또한 커피 한잔으로 이웃 간에, 친구 간에 삼삼오오 동네 사랑방이 되기도 하고무거운 분위기를 조금 가볍게 바꾸기도 하는 우리 일상의 고마운 애호식품이기도 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향기로운 커피 한잔에 여유를 부려 보기도 하고 호사를 만끽해 보기도 합니다.

커피를 마시며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거리마다 한 집 건너 커피전문점이 즐비해진 시대에 품질로서 남들과 다른 커피를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킨 새로운 개념의 커피 음료, 그린 커피빈 믹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 7종이 들어가 있어서 지치기 쉬운 현대인에게 생기를 더 해 줍니다.

부담 없이 향과 맛, 그리고 건강을 놓치지 마세요!



커피는 내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