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추워지고, 신년회 등의 각종 이벤트 행사와 붕어빵, 호떡 등 길거리에 널려있는 따뜻하고 단 간식들이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듭니다.

겨울은 두꺼운 옷으로 살을 가릴 수 있어 다행이지만 연초 분위기와 회식의 유혹에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두 턱이 되어 버린 얼굴과 늘어난 뱃살에 망연자실하고 거울을 의도적으로 회피하게 되죠.

매년 연초만 되면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고 헬스클럽이며, 요가며, 수영이며 운동을 하겠다고 의욕이 넘치지만 언제나 작심삼일입니다.

 

늘어난 뱃살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둘이 아닙니다.

활동량이 적고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의 생활 특성상 복부에 살이 찌기는 쉽지만 빼기는 좀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복부비만은 말 그대로 배에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된 상태로, 건강을 해치는 주범이기에 더욱 유의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체지방을 줄이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필요 이상의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나에게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맵고 짜고 단 음식은 피하고 물을 많이 마시며, 달리기, 자전거 타기, 걷기 등의 유산소 운동을 한다면 금상첨화입니다.

 



식이 조절과 뱃살 빼기 운동이 버겁다면 다이어트 보조 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부족한 영양소 및 비타민을 섭취하면서 식단 조절을 한다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건강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감량하고, 감량 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몸무게 감량 자체에 목적을 두지 말고 건강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목표를 설정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하며 식단 조절을 하면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요요를 방지하고 건강과 다이어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것 입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그리고 미모(외적인 변화), 더불어 성격 등 에너지 넘치고 생기 발랄한 태도나 삶의 자세 등까지 변화되어 긍정적인 효과가 많습니다.

삶의 균형을 맞춰가며 생산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는 팍팍하고 바쁜 삶 속에서 마음 한 켠의 여유를 느끼며 유연하고 만족스런 자세로 삶을 주도적으로 대하게 됩니다.

그 결과 일의 능률도 높고 가족 간의 애정도도 높아지고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게 되는 파급 효과까지 나타납니다.

 


운동과 다이어트는 즐거운 나의 일상에 빠질 수 없는 좋은 습관입니다.

먹으면서 즐기는 다이어트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완벽한 가이드

랠리 28과 함께 2017년을 함께 해 보는 건 어떨까요?